2023학년도 산학연 연계 교수・학습 성과물 발표대회

  • 전체 학생/교수/교직원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smskig@pro.ac.kr
  • 044-850-9092
  • 국제관 인산아트홀
◦ 급변하는 사회 및 산업현장에 학생들이 적응할 수 있는 산학연 연계 혁신 교수・학습법 개발 필요
◦ 산업수요를 반영한 예체능계열 실습교과 60%이상 편성에 따른 학생들의 실습결과물 품질지도 및 관리 필요
◦ 재학생들의 학과 인재양성 직무분야 연계 산업현장 실무교육 강화 필요
◦ K-콘텐츠 글로벌 위상 강화에 따른 학생들의 창의 콘텐츠 개발 및 제작역량 제고 필요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가. 프로그램 : 산학연 연계 교수・학습 성과물 발표대회


 나. 참여대상 : 전체 교원(97명)

  1) 발표 : 34명(영상연출과 외 16개 학과별 대표 2명) / 단, 다음 학과*는 발표에서 제외

  2) 참관 : 그 외 63명

*제외학과

사유

*제외학과

사유

문화이벤트연출과

22학년도 폐과

방송헤어분장과

22학년도 폐과

연기과

22학년도 폐과

실용음악과

22학년도 폐과

유아교육과

22학년도 폐과

드론영상정보과

22학년도 폐과

영상무대디자인과

22학년도 폐과

중국항공서비스과

21학년도 폐과

항공서비스경영과

22학년도 폐과

자율전공학과

평가 미대상

기준 : 한국영상대학교학칙 모집단위 및 입학정원 기준

  3) 2023년 실습교과목 담당 교원


 다. 운영기간 : 2023.12.04.(월)~01.18.(목)

  1) 안내 및 공지 : 2023.12.04.(월)~12.08(금)

  2) 자료취합 : 2023.12.18.(월)~2024.01.08.(월)

  3) 발표 및 심사 : 2024.01.16.(화)~01.18(목) 중 택1


라. 장 소 : 국제관 인산아트홀

마. 제출 내용 및 방법
- 발표자료(10분 분량) : PPT(10매 이내), 결과물(영상물, 사진 등) 등
  * PPT, 영상물, 사진 등 발표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 압축하여 비교과 활동게시판에 업로드


바. ★★필수 안내 사항★★
 1)PPT 분량은 반드시 10매 이내

 2) 모든 자료는 비교과 활동게시판에 업로드

기타문의사항은 신미성 직원(9092)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3학년도 산학연 연계 교수・학습 성과물 발표대회

    ~

    부터
    까지

    22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