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급변하는 사회 및 산업현장에 학생들이 적응할 수 있는 산학연 연계 혁신 교수・학습법 개발 필요
◦ 산업수요를 반영한 예체능계열 실습교과 60%이상 편성에 따른 학생들의 실습결과물 품질지도 및 관리 필요
◦ 재학생들의 학과 인재양성 직무분야 연계 산업현장 실무교육 강화 필요
◦ K-콘텐츠 글로벌 위상 강화에 따른 학생들의 창의 콘텐츠 개발 및 제작역량 제고 필요
전체
2023학년도 산학연 연계 교수・학습 성과물 발표대회
- 전체 학생/교수/교직원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교수 기타
-
smskig@pro.ac.kr
-
044-850-9092
-
국제관 인산아트홀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가. 프로그램 : 산학연 연계 교수・학습 성과물 발표대회
나. 참여대상 : 전체 교원(97명)
1) 발표 : 34명(영상연출과 외 16개 학과별 대표 2명) / 단, 다음 학과*는 발표에서 제외
2) 참관 : 그 외 63명
*제외학과 | 사유 | *제외학과 | 사유 |
문화이벤트연출과 | 22학년도 폐과 | 방송헤어분장과 | 22학년도 폐과 |
연기과 | 22학년도 폐과 | 실용음악과 | 22학년도 폐과 |
유아교육과 | 22학년도 폐과 | 드론영상정보과 | 22학년도 폐과 |
영상무대디자인과 | 22학년도 폐과 | 중국항공서비스과 | 21학년도 폐과 |
항공서비스경영과 | 22학년도 폐과 | 자율전공학과 | 평가 미대상 |
기준 : 한국영상대학교학칙 모집단위 및 입학정원 기준 |
3) 2023년 실습교과목 담당 교원
다. 운영기간 : 2023.12.04.(월)~01.18.(목)
1) 안내 및 공지 : 2023.12.04.(월)~12.08(금)
2) 자료취합 : 2023.12.18.(월)~2024.01.08.(월)
3) 발표 및 심사 : 2024.01.16.(화)~01.18(목) 중 택1
라. 장 소 : 국제관 인산아트홀
마. 제출 내용 및 방법
- 발표자료(10분 분량) : PPT(10매 이내), 결과물(영상물, 사진 등) 등
* PPT, 영상물, 사진 등 발표에 사용되는 모든 자료 압축하여 비교과 활동게시판에 업로드
바. ★★필수 안내 사항★★
1)PPT 분량은 반드시 10매 이내
2) 모든 자료는 비교과 활동게시판에 업로드
기타문의사항은 신미성 직원(9092)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3학년도 산학연 연계 교수・학습 성과물 발표대회
~
부터
까지22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